퀸메이커 윤동주 기도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및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퀸메이커'가 지난 14이 오후 4시에 전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김희애(황도희)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문소리(오경숙)를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로 현재 인기리에 넷플릭스에서 상영중입니다.
퀸메이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와중에 유독 시청자들에게 눈에 띄는 남자 배우 윤동주 역을 맡은 기도훈 배우의 나이, 키, 학력 등의 프로필과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퀸메이커 윤동주 역 기도훈 배우
기도훈 배우는 퀸메이커에서 오경숙의 일을 돕는 보좌관격 인물로 등장합니다. 오경숙과의 인연은 과거 용역업체를 비롯해서 어두운 세계에 있었으나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경숙을 만나게 되었고 그 계기로 본인의 인생이 바뀌어 경숙 옆을 지키게 되는 인물입니다.
드라마에서 윤동주의 비중은 조역 정도로 그리 많치 않으나 동주가 경숙이나 도희 옆에 있을때마다 뭔가 위협에서 지켜줄 것만 같은 안도감을 주는 인물이여서 작품속에서 훈훈한 동생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기도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기도훈 배우는 1995년 4월 5일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는 29세입니다. 키는 186cm, 몸무게는 69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및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기도훈 배우는 2015년 영화 '쎄시봉'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서 주연과 조연을 오가며 좋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 중에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기도훈 배우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오윤아와 함께 박효신 역을 맡아 러브라인을 선보여 그의 외모와 상남자다운 매력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 작품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기도훈 배우는 현재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학생 시절에는 농수선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배우로 성장하며 여러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기도훈 배우 인스타그램
기도훈 배우의 훈훈하고 따뜻한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