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연극 배우인 강연정 배우가 배두훈과 5월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인 배두훈도 뮤지컬 배우이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이에 강연정 배우의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강연정 배두훈 결혼소식
뮤지컬 배우 강연정이 포레스텔라 맏형 배두훈과 8년여 교제 끝에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 배두훈은 3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5월, 나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사람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 부족한 나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줬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다. 그 사람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 살아가겠다. 보내준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다'는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도 '배두훈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강연정과 배두훈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강연정과 배두훈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 다양한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배두훈은 86년 생으로 강연정 배우와 1살 차이입니다.
강연정 프로필
강연정 배우는 1987년 4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37살입니다. 강연정 배우는 현재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9년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도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연정 배우는 빨래, 뷰티풀 선데이, 내일 바다에, 루미에르 등의 다수의 연극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내가 죽던 날' 이라는 영화의 도연 역으로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강연정 인스타그램
강연정 배우의 상큼한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